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중앙관광시장

국내여행/강원도

by 파란창 2021. 10. 1. 21:00

본문

속초 중앙관광시장 

용대 휴양림에서 속초로 가는 길은 주로 새로 생긴 터널을 이용하는데 

여행 할 때는 빨리 가기 보다는 천천히 경치를 보면 돌아가는 기을 많이 택합니다.

그래서 미시령 옛 길로 돌아갔습니다.

미시령 옛 길 정상에서 내려다 본 속초 모습입니다.

속초 관광 수산시장은 언제 와도 사람이 많네요.

막걸리 술빵 인기가 좋네요. 사람들이 줄서서 먹네요.

속초 시장의 명물이 씨앗호떡 집입니다.

전에는 노점에서 팔았는데 오랜만에 오니 정식으로 상점을 얻어서 점포를 열었습니다.

위치는 주차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맛은 예전하고 똑같은데 사람은 예전보다 많이 줄었네요.

에전에는 1시간 정도 기다렸다 먹었는데 요즘은 대기가 없네요.

속초하면 만석 닭강정이 유명해 대부분 만석 닭강정을 사가는데

전에 먹어보고 실망해서 이번에는 근처에 있는 중앙닭강정을 방문했습니다.

이 집도 달인에 나온집입니다.

내가 양념 치킨을 잘 안먹엇 반반 주문하네 반반으로 담아 줍니다.

저 한테는 개인적으로 이 집이 더 맞는것 같습니다.

속초 가시면 중앙닭강정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