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 제주 중서부 성시이돌 목장

국내여행/제주도

by 파란창 2020. 8. 27. 20:45

본문

제주도 여행 - 제주 중서부 성시이돌 목장

제주도 하면 말이죠.

말타러 가는 거 말고 말을 관찰하고 싶으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바로 성이시돌 목장입니다.

인터넷에서 성이시돌이란 명칭을 처음 듣고 사람 이름이 성이시돌인가? 하고 생각해봤는데

성이시돌이 이름은 아니고 이시돌이 이름입니다.

이시돌이 천주교 성인 이름이더군요...

그래서 성이시돌 입니다.

성이시돌 목장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특이한 건물이 있는데 처음엔 마구간인 줄 알았습니다.

숙소라고 안내판에 쓰여있네요...

제주도가 바람이 강해 이런 모양의 건물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파란 초원과 뛰어노는 말들의 모습이 마음을 시원하게 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으로 돌아오시면 우유부단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직접 생산한 우유로 만들었다는 아이스크림 하나 사서 먹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말을 보고 싶다면, 그리고 이쁜 목장 사진을 찍고 싶다면 성이시돌 목장을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